30초 : 서비스 기획 배경 설명
- 프로젝트를 기획하게된 계기는 번화가를 갈때마다 생겨나는 보드게임카페를 보며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이용을 할까?라는 생각에서 출발하게되었습니다.
- 그리고 디자인에 대해 술집같다는 얘기가 많았는 데, 최근 보드게임 대중화가 이루어지면서 성인들이 밤에 즐기는 문화중 하나로 자리잡은 만큼 어두운 밤골목의 보드게임카페를 생각하며 기획을 했다는 점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. (생략)
- 하여튼 저희 보드윗은 "언제나 내 곁에,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보드게임을" 이라는 슬로건으로 보다 간편하게 보드게임 파티원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.
1분 30초 : 서비스 시연 영상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wMCSIGudH9g
2분 : 서비스 아키텍쳐 설명 및 기술 도입 배경
4분 : 기술적인 도전 및 트러블 슈팅
백엔드
- socket.io nginx 설정 트러블이슈
- Refresh Token 지급방식 이슈
프론트엔드
- setState 비동기이슈
- useEffect 콜백이슈
1분 : 고객 반응 및 개선 사항
- 최적화
- 포인트 무한 수정 오류
- 마이페이지 모달 오류
네온사인 컨셉으로 ppt 만들어야겠다.
'프로젝트 > 보드윗 (보드게임원 매칭 서비스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항해99 실전프로젝트 ] 발표영상 제작 (0) | 2022.12.13 |
---|---|
[ 항해99 실전프로젝트 ] 최종발표까지 D-7 (0) | 2022.12.08 |
[ 항해99 실전프로젝트 ] 런칭 이후, 사소한 오류 바로잡기 (0) | 2022.12.07 |
[ 항해99 실전프로젝트 ] 프로젝트 실제 런칭 당일 후기 (0) | 2022.12.06 |
[ 항해99 실전프로젝트 ] 기존 유저의 아바타는 사용중 띄우기 (0) | 2022.12.04 |